[뉴스핌=이종달 기자]맞춤골프클럽 브랜드로 국내 최초로 프랜차이즈망을 구축해 전국적인 영업망을 갖고 있는 MFS골프(대표 전재홍.www.mfsgolf.com)가 26일 오후 2시 MFS분당미금점(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 479-4 MFS미금점 3층 교육장) 에서 ‘MFS골프 아카데미 개설에 관한 설명회’를 개최한다.
현재 국내 골프아카데미는 티칭프로들의 증가로 무분별한 개인프로들의 아카데미가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다. 실력 있는 프로들의 능력과는 별개로 유명세에 의존한 단발적인 인기몰이식의 운영으로 학부모들의 신뢰를 받을 수 있는 아카데미의 출현이 요구 되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MFS골프가 주니어골퍼의 양성을 위해 MFS골프 아카데미를 함께 할 프로 및 소규모 아카데미 모집 설명회를 개최하는 것.
MFS골프는 ‘MFS골프 아카데미’의 거점역할로 전국 네트워크망을 중심으로 소속 아카데미를 홍보하고 독자적인 교육프로그램과 원생 관리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소속된 원생들과 프로들에게는 MFS골프용품제공 및 특별장학혜택도 준다. 또한 지속적으로 소속프로에게 세미나 등 교육을 진행 할 예정이다. 여기에 공동해외전지훈련 캠프와 유학연계프로그램 등의 프로그램도 도입해 체계적인 운영시스템을 지원한다.
MFS골프 전재홍 대표는 “20년의 신뢰받는 기업 MFS골프의 이미지를 바탕으로 전국적인 아카데미의 인프라구축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새로운 골프스타 발굴과 동시에 원생, 학부모, 프로들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아카데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의 070-8786-6867

[뉴스핌 Newspim] 이종달 기자 (jdgolf@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