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무한도전 어떤가요 강북멋쟁이 1위 [사진=MBC 영상 캡처] |
5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박명수의 어떤가요'에서는 박명수가 멤버들을 위해 작곡한 6곡의 베일이 벗겨졌다.
이날 정형돈은 '강북멋쟁이'를, 노홍철은 '노가르시아', 길은 '엄마를 닮았네', 하하는 가수 영지와 함께 '섹시보이'를, 정준하는 아내 니모가 작사에 참여한 '사랑해요', 유재석은 '메뚜기월드' 무대를 꾸몄다.
무대가 끝난 후에는 관객들과 작곡가 박명수가 뽑은 무한도전 어떤가요 순위가 공개됐다. 이는 발매되는 앨범 타이틀곡 선정에 영향을 미치는 순위다.
그 결과 박명수가 뽑은 순위 1위는 정형돈 '강북멋쟁이'였다. 2위는 하하 '섹시보이', 3위는 유재석 '메뚜기월드', 4위는 정준하 '사랑해요'였다. 5위와 6위는 길 '엄마를 닮았네'와 노홍철 '노가르시아'가 차지했다.
관객이 뽑은 무한도전 어떤가요 순위에서도 정형돈 '강북멋쟁이'가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유재석 '메뚜기월드', 하하 '섹시보이', 정준하 '사랑해요'가 차지했다. 관객 순위에서도 길 '엄마를 닮았네'가 5위, 꼴찌는 노홍철 '노가르시아' 순이었다.
한편 이날 방송 말미 예고편에는 '무한도전'팀이 지난해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열렸던 ABC 연말공연 싸이 무대에 초대된 모습이 전파를 타 궁금증을 자아냈다.
[뉴스핌 Newspim] 이슈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