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건축학 개론` 수지-이제훈, 삭제된 키스신 공개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
[뉴스핌=이슈팀] 미쓰에이 수지와 배우 이제훈의 키스신이 공개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지난 3월 개봉한 영화 '건축학 개론' 속 수지와 이제훈의 삭제된 키스신 장면 사진이 게재, 해당 영상은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서 급속도로 퍼져 나갔다.
해당 키스신은 극중 서연(한가인)과 승민(엄태웅)이 완성된 제주도 집서 애틋한 키스를 나누는 장면에서 판타지처럼 과거 서연(수지)과 승민(이제훈)이 키스하는 모습을 연출하기 위해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당초 둘의 키스신은 영화 편집 과정에서 삭제되면서 영화에서 볼 순 없었지만 DVD 판에서 추가 공개돼 일파만파 퍼져나가고 있다. 특히 수지와 이제훈은 서로의 허리를 꼭 감싸 안고 밀착한 채 진한 키스를 나누고 있어 눈길을 끈다.
수지와 이제훈의 삭제된 키스신을 접한 네티즌들을 "이제훈 지금 군대갔는데... 어쩌냐 선임들이 괴롭히겠다" "감히 국민 첫사랑 수지를 건드려?" "감독이 끝까지 이제훈을 배려해줬어야했는데.. 군대갔다고 막 뿌렸네" "이렇게 나는 오늘 수지를 잃었습니다" "영화에 들어갔으면 더 예쁜 장면 됐을 것 같은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스핌 Newspim] 이슈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