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손희정 기자] 롯데닷컴은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유아용품을 최대 80%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제9회 해피 맘앤 베이비 페어'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매년 봄, 가을 2회씩 행사를 실시하여 올해로 9회를 맞이한 해피 맘앤 베이비 페어는 롯데닷컴의 인기 유아동상품을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어 언제나 인기가 높은 기획전이다.
이번 기획전은 3주에 걸쳐 진행되는 만큼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8일부터 14일까지는 출산유아용품, 15일부터 21일까지는 의류잡화, 22일부터 31일까지는 출산유아용품과 도서완구를 각각 선보인다.
인기상품으로는 얇고 흡수력이 뛰어나 땀과 발진 없이 보송보송한 '팸퍼스 기저귀 오랄비 칫솔증정(5만6900원)'과 독창적이고 안전한 디자인과 까다로운 테스트를 거쳐 내구성이 좋은 '스토케 STOKKE NEW XPLORY 유모차(124만9000원)'가 있다.
다양한 행사도 예정돼 있다. 특히,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 동안에는 매일 오전 10시와 3시에 인기상품을1000원과 1만원에 살 수 있는 특별 할인전 '천원&만원특가'와 약간의 스크래치가 있는 인기 유모차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스크래치 상품대전'도 진행한다.
또 반 값 체험단에서는 인기 유모차를 50% 할인된 가격에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장귀순 롯데닷컴 책임은 "많은 고객이 찾으시는 기획전이기 때문에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특히, 오는 10일은 임산부의 날이기 때문에 이를 기념해 더욱 많은 분이 기획전을 찾으실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손희정 기자 (sonhj@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