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노경은 기자]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이 서비스하는 MMORPG 프리우스 온라인이 여름시즌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아니마의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캐릭터의 최고레벨이 기존 90레벨에서 95레벨로 상향되며 이와 함께 신규지역 별의 중심이 열린다.
프리우스 대륙의 중앙에 있어 별의 중심이라 불리는 이 지역은 지하세계로 연결하는 관문이 있는 곳으로 프리우스 주신교와 레그노스 재림회 두 진영의 갈등 지역이다.
또 이 곳은 최고레벨에 걸맞게 더욱 강력해진 고난이도의 몬스터들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어 컨텐츠에 목말라 있던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이 기대된다.
이와 함께 사람의 발길이 끊어진 지 오래돼 폐허가 된 ‘연구소’ 지역을 선보인다. ‘연구소’ 또한 최고레벨을 위한 지역으로 형태를 알 수 없는 생물이 출몰해 고레벨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8월 21일까지 ‘아니마의 선물’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수시로 나타나는 ‘메투스의 환영’을 사냥해 얻는 이벤트 동전을 모아서 희소성 아이템인 ‘블러드 메투스 장비 외형’을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prius.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왕의 귀환" 주식 최고의 별들이 한자리에 -독새,길상,유창범,윤종민...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노경은 기자 (now21c@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