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장순환 기자]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오는 11일 소니스토어 압구정점을 리뉴얼 오픈 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개장되는 소니스토어 압구정점은 다양한 체험공간과 제품 전시공간을 확충해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이 더 친근하고 손쉽게 소니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경험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소니스토어 압구정점은 기존 매장과 비교해 더욱 트랜디하고 젊은 감각의 컨셉으로 꾸며져 방문고객들의 자유로운 브랜드 체험을 돕는다.
이번 압구정점 리뉴얼 개장은 전세계 모든 소니스토어 매장에서 적용 중인 리브랜딩의 일환으로 고객들에게 하드웨어에서 콘텐츠 그리고 서비스까지 소니가 제공하는 모든 것을 포괄하는 통합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소니스토어 압구정점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맞아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 및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6월 11일 오픈 당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노트북, 캠코더, 디지털카메라 및 포토프레임, 티셔츠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매장 곳곳에 전시된 소니 제품 중 하나를 찾아 촬영한 후 본인의 SNS에 올리면 경품 추첨기회를 한 번 더 제공하는 이벤트 및 방문고객만을 위한 프리미엄 향수를 만들어 제공하는 DIY 향수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매장 구매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함께 마련되었다. 매일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50명의 고객에게는 소니 로고가 새겨진 에코백과 우산 또는 에코컵을 제공한다.
또한, 오픈 이벤트 기간에는 매주 새로운 소니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위클리 오퍼' 행사를 진행해 소니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소니스토어 압구정점 리뉴얼 오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토어 홈페이지(www.sony.co.kr/stor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왕의 귀환" 주식 최고의 별들이 한자리에 -독새,길상,유창범,윤종민...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장순환 기자 (circlejang@newspi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