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장순환 기자] 삼성 갤럭시 플레이어는 23일 2012년 최고의 ‘대세돌’이라 불리는 인피니트가 갤럭시 플레이어로 얘기하고, 게임하고, 공부하는 모습을 담은 ‘인피니트의 갤럭시 플레이어 사용기’를 온라인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인피니트의 갤플 사용기에서는 콘서트 연습 중 듀얼코어로 빠르고, 자이로 센서로 실감나게 레이싱 게임을 즐기는 이성열과 엘의 모습, 이동하는 차 안에서 카카오톡으로 대화하는 귀엽고 발랄한 김성규와 장동우의 모습, 그리고 스테레오 스피커와 sound alive로 실감나게 인피니트의 뮤직비디오를 즐기는 호야와 남우현, 무대에 서기 전 잠시 대기 시간 동안 갤럭시 플레이어로 공부하느라 여념이 없는 성종의 모습까지. 쉽게 볼 수 없는 인피니트의 스마트한 일상 모습이 담겨있다.
이번 영상은 요즘 대세돌 인피니트가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갤럭시 플레이어로 얘기하고, 게임하고, 공부하는 모습을 통해 바쁜 아이돌의 일상만큼 바쁜 10대들에게 갤럭시 플레이어가 머스트 해브 아이템임을 강조하고 있다.
인피니트의 갤럭시 플레이어 사용기는 삼성 갤럭시 플레이어 사이트(http://www.galaxyplayer.co.kr/)와 모바일 페이지에서 감상할 수 있다.
▶ 주식투자로 돈좀 벌고 계십니까?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장순환 기자 (circlejang@newspi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