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핌=고종민 기자] 신한금융투자가 업그레이드 된 스마트폰 트레이딩 서비스 ‘굿아이 스마트 3.0’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10월말 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굿아이 스마트폰 3.0’의 업그레이드된 특징을 투표하는 고객 100명은 추첨을 통해 꼬꼬면 1박스를 받는다.
업그레이드 된 버전에 로그인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150명)을 제공한다.
또 '최신 스마트폰 무료지급' 이벤트로 일정 조건이 충족되면 해당 고객은 스마트폰/태블릿 PC 할부금을 지원받는다.
신한금융투자 관계자는 "‘굿아이 스마트 3.0’은 2010년 4월 스마트 폰 서비스 출시부터 꾸준히 제기된 스마트폰 트레이딩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최적의 서비스다"고 말했다.
‘굿아이 스마트 3.0’의 장점은 크게 세가지로 나눌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첫째는 업계 최초 스마트폰에 ‘시스템 트레이딩 서비스’를 넣은 것이다. 하루 종일 스마트 폰만 볼 수 없는 고객들은 일정 조건을 설정하고 자동으로 주문을 할 수 있다.
둘째는 신한금융투자 고객이면 로그인 없이 모든 시세조회를 가능케한 점이다. 투자자들이 실시간 시세 및 투자정보 등 다양한 정보룰 확인하기 위해 매번 로그인 해야하는 불편사항을 해소했다
마지막으로 차트기능이 강화되고 더욱 다양한 투자정보가 제공된다.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인기기사] 주식투자 3개월만에 `20억아파트` 샀다!
[뉴스핌 Newspim] 고종민 기자 (kjm@newspim.com)








![[단독] 본회의 중 김남국 대통령실 비서관에게 인사청탁하는 문진석 의원](https://img.newspim.com/slide_image/2025/12/03/25120306183325600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