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장순환 기자] 외환선물(대표이사 이경덕)은 16일부터 아이패드 전용 MTS인 S-WING Tab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외환선물은 S-WING Tab이 스마트폰용 MTS의 작은 화면의 한계를 넘어서 HTS에 버금가는 넓은 화면과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 투자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선물거래를 할 수 있다고 밝혔다. 특히 S-WING Tab은 실시간 환전, 입출금 기능을 탑재하고, 4~5단 구획을 적용한 다양한 화면을 원하는 위치에 배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 My Screen 기능을 갖춤으로써 맞춤형 MTS를 구성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로써 외환선물은 아이폰, 안드로이드폰에 이어 갤럭시탭과 아이패드를 모두 포함한 주요한 모바일 기기를 통해 FX마진, 해외선물의 거래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게 되었으며, 조만간 국내선물 거래에 대해서도 개발을 완료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외환선물은 아이패드용 S-WING Tab 출시를 기념하여 갤럭시S2, 갤럭시탭, 아이폰4, 아이패드2 등을 신규 구매하는 FX마진 고객을 대상으로 단말기 할부금 및 통신요금 지원 이벤트를 5월 한달 간 진행중이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외환선물 개인영업본부 (☎ 02-3770-4404~4412)로 24시간 문의가 가능하다.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수익률대회 1위 전문가 3인이 진행하는 고수익 증권방송!
▶검증된 전문가들의 실시간 증권방송 `와이즈핌`
[뉴스핌 Newspim]장순환 기자 (circlejang@newspi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