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노경은 기자] 삼성전자가 '스마트폰으로 스마트한 삶을 사는 법'을 제안하는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TV 광고, SNS를 활용한 게임 이벤트 등 다양한 분야에 걸친 마케팅활동과 함께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이번 캠페인의 온라인 활동은 삼성'갤럭시S호핀'마이크로사이트(www.howtolivesmart.com)와 '웨이브 2' 마이크로사이트(www.wave2yuna.com)에서 오픈해 소비자들의 공감대 형성을 목표로 전개된다.
이밖에 SNS 계정으로 참여하는 '쉘 위 웨이브?' 는 게임 참여와 동시에 유니세프(unicef) 기부에도 동참 할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도 이번 'How to live SMART' 캠페인을 접할 수 있도록 했다. 갤럭시 체험버스, 영화관, 백화점 등에서 접할 수 있도록 해 공감대를 형성하겠다는 방침이다.
온·오프라인 상 활동뿐 아니라 삼성전자는 'How to live SMART' 콘서트도 준비 중이다.
이번 콘서트는 총 6개의 스마트하게 사는 방법을 주제로 구성, 삼성전자의 이번 캠페인의 취지를 쉽고 재미있게 알리고 소통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How to live SMART' 캠페인의 확산으로 디지털의 가치와 아날로그적 감성을 동시에 경험하는 새로운 스마트폰 문화가 정착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수익률대회 1위 전문가 3인이 진행하는 고수익 증권방송!
▶검증된 전문가들의 실시간 증권방송 `와이즈핌`
[뉴스핌 Newspim]노경은 기자 (now21c@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