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동훈 기자] 대우건설이 시공하고 STS도시개발이 시행한 ‘논현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이 회사 보유분을 특별 분양하고 있다.
인천시 남동구 논현지구 상20블럭 외 2필지에 위치한 ‘논현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은 지하 5층~지상 30층 규모로 107㎡~109㎡ 521실, 185㎡ 3실 등 총 524실로 구성돼 있다. 전 실이 2베이로 탁 트인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고, 8층부터 오피스텔이어서 저층부가 따로 없는 것이 특징이다.
건물 내에 대형할인점인 홈플러스 뿐만 아니라 국내 유명 백화점형 아울렛인 뉴코아 아울렛이 입점한 상태이며, 다양한 상업, 편의, 복합 문화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장수, 논현동 일대에 체육·문화시설을 갖춘 청소년 대규모 테마파크도 들어설 것으로 보인다.
‘논현 푸르지오 시티’는 수인선 논현역(2012년 개통예정) 바로 앞에 있는 초역세권 오피스텔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해 전철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제3경인고속도로가 이미 개통되었으며 제2외곽순환도로가 2013년 완공예정으로 사통팔달의 광역교통망을 갖출 것으로 보이며 영동고속도로와 제2경인고속도로로의 진입도 용이하다.
이 밖에 다수의 초중고교가 도보로 가능한 통학권에 위치해 있고 특목고인 미추홀외고가 설립되어 있어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인근에 위치한 다수의 근린공원은 물론 오봉산 녹지 및 산책로, 소래포구, 해양생태공원, 인천대공원 등이 인접해 있다.
현재 오피스텔은 80% 이상 입주가 된 상태이며, 상가는 100% 입점 완료 됐다.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수익률대회 1위 전문가 3인이 진행하는 고수익 증권방송!
▶검증된 전문가들의 실시간 증권방송 `와이즈핌`
[뉴스핌 Newspim]이동훈 기자 (donglee@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