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강필성 기자] 종합외식업체 베니건스가 ‘나를 알아주는’ 신개념 멤버십 제도인 ‘THE 멤버십’ 서비스를 오는 21일부터 시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베니건스 ‘THE 멤버십’은 방문 이력을 통해 나타나는 고객 취향을 분석해 1: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이에 따라 일반적으로 식사 후 결재 시에 이뤄졌던 멤버십 카드 확인을 매장 방문 즉시 체크함으로써 한 층 특화된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도록 매장 내 서비스 흐름 또한 변화를 줬다.
베니건스의 ‘THE 멤버십’은 차별화된 서비스뿐만 아니라 포인트 사용기간을 ‘더’ 늘리고, VIP승급은 ‘더’ 쉽게 했으며, 가입 즉시, 무료쿠폰이 탑재 되는 등 더욱 알차고 실속 있는 혜택을 선사한다.
포인트 유효기간을 적립 월부터 24개월까지 확장 시키고, 6회(12개월 기준) 이상 방문 시 VIP로 승급 가능하며, 생일과 지정한 기념일에 사용할 수 있는 메뉴 무료 쿠폰 2종을 ‘THE 멤버십’ 모든 가입자에게 제공한다.
이 밖에도 ‘THE 멤버십’ 회원은 결제 금액의 3%가 포인트로 적립되며, 적립된 금액은 3000포인트 이상 시 베니건스 전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베니건스 ‘THE 카드’는 보너스, VIP, 플래티넘 등 총 3종류로, 각 등급별로 특별 무료 쿠폰과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베니건스 관계자는 “이번 멤버십 제도는 고객 개개인의 취향을 헤아려 최적화된 서비스와 실질적인 혜택등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철저한 고객 관리와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고, 고객과의 친밀한 관계 형성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수익률대회 1위 전문가 3인이 진행하는 고수익 증권방송!
▶검증된 전문가들의 실시간 증권방송 `와이즈핌`
[뉴스핌 Newspim]강필성 기자 (feel@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