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신한지주의 주력 자회사인 신한카드(사장 이재우)는 미국 캘리포니아 아카데미 오브 사이언스, 일본 도쿄 익스피어리, 싱가포르 동물원 등의 해외 관광명소 및 싱가포르 내 유명 브랜드들과 해외 가맹점 제휴를 맺고 오는 14일부터 우대 할인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먼저 미국에서는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세계 10대 자연사 박물관 중의 하나인 '캘리포니아 아카데미 오브 사이언스(California Academy of Sciences)'에서 입장권 구입시 5달러, 야간권 구입시 2달러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150여 유명 브랜드가 모여 있는 세계 최대의 명품 아울렛 쇼핑몰인 첼시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VIP 쿠폰북을 증정하는 서비스도 계속된다.
이 서비스는 첼시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입시 최고 25%, 일반적으로 10~15%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북을 주는 서비스이다. 현지 매장 안내데스크에서 신한카드와 여권 등 신분증을 제시하면 받을 수 있다.
일본에서는 도쿄 디즈니랜드 입구에 위치한 복합 쇼핑몰인 '익스피어리(IKSPIARI)'에 입점한 상점과 레스토랑에서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싱가포르에서는 더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싱가포르 동물원(Singapore Zoo)','나이트 사파리(Night Safari)', '주롱 새 공원(Jurong Bird Park)'에서 각각 입장권을 10% 할인해 준다.
싱가포르의 유명 소품 전문점인 ‘브래도(Breadou)’에서 5%, 여성 패션 대표 브랜드인 ‘bYSI®’에서 10%, 유명 화장품 브랜드인 ‘아이 누오비 프로페셔널(I Nuovi Professional)’에서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수제 가방브랜드로 널리 알려진 ‘콴펜(KWANPEN)’에서는 5~20% 할인, 혹은 기념품을 증정하고‘The Singapore Shawl’에서 100 싱가포르달러 이상 구입 시에는 귀걸이를 증정한다. 싱가포르 보석 브랜드인 ‘Purple Gold’에서도 보석류 구입시 100싱가포르 달러를 할인해 준다.
이와 함께 영국내 쇼핑몰 ‘웨스트필드 런던(Westfield LONDON)’ VIP패스 제공 서비스, 프랑스 세느강 유람선 ‘바토무슈 디너 크루즈(Bateaux-Mouches)’ 탑승권 40% 할인 및 식사 크루즈 10~15% 할인 등의 기존 해외 할인 가맹점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혜택은 현지 해당 가맹점의 티켓 매표소나 고객 안내 데스크에서 신한카드(일부 가맹점 쿠폰 필수) 제시 후 할인쿠폰 또는 사은품을 수령하거나, 신한카드 결제시 할인 혜택이 현장에서 바로 적용된다. 단 신한BC카드는 제외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신한카드는 해외 방문 고객을 위해 올해 말까지 워커힐 면세점과 인터넷 워커힐 면세점에서 1만원 할인권 제공 등의 우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