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커피·디저트 나눔하며 "모두가 즐기는 쇼핑 축제 되길"
광고 영상, 유튜브 1,000만뷰 돌파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가수 민경훈이 G마켓 대규모 쇼핑 행사 '빅스마일데이'를 응원하기 위해 본사를 깜짝 방문했다.
4일 G마켓은 전날 오후 서울 역삼동 본사 라운지에서 빅스마일데이 개최를 기념하는 사내 이벤트를 열고, 홍보 모델인 민경훈과 함께 임직원들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 |
| "쌈자형이 지마켓에"…G마켓, 빅스마일데이 응원 이벤트. [사진=G마켓 제공] |
이날 행사에서 민경훈은 직접 커피와 디저트를 나눠주며 "소비자와 직원 모두에게 즐거운 쇼핑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장에서는 민경훈이 출연한 빅스마일데이 광고 영상이 상영되자 직원들의 합창이 이어지는 등 즉석 공연장을 방불케 하는 분위기가 연출됐다. 이어 포토타임과 하이파이브 이벤트가 진행됐고, 일부 직원들은 SNS에 인증사진을 올리며 "쌈자도 응원하는 빅스마일데이", "이런 회사라면 평생 다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민경훈은 이번 빅스마일데이 광고 캠페인에서 자신의 히트곡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의 가사를 식품 카테고리로 개사해 부르는 유쾌한 콘셉트로 화제를 모았다. 티저와 본편 영상은 연이어 공개된 지 일주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하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한편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1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상품 가격대별 최대 20% 할인 쿠폰팩을 제공하고, 카드 결제 할인과 브랜드 중복 할인 등 추가 혜택을 운영한다.
G마켓 관계자는 "역대급 규모의 행사를 위해 힘쓴 임직원에게 감사의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응원의 열기를 이어받아 빅스마일데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소비자와 직원 모두가 만족할 만한 최고의 쇼핑 축제를 완성하겠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