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450명 참여 서버 대항전, 격주 토요일 오후 9시 진행
신규 콘텐츠 추가…여름 업데이트 기념 보상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넷마블은 자사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RF 온라인 넥스트'가 대규모 서버 대항전 '코어 월드'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신규 콘텐츠 '코어 월드'는 최대 450명이 참여하는 서버 간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PvP) 방식의 대형 전장으로, 격주 토요일 오후 9시에 열린다. 이용자들은 상호 견제가 가능한 환경에서 경쟁을 펼치며 최종 보스 '크라토르'를 가장 많이 처치한 서버가 월드 종합 1위를 차지하게 된다.
![]() |
넷마블은 자사 MMORPG 'RF 온라인 넥스트'가 대규모 서버 대항전 '코어 월드'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
오는 8월 13일에는 신규 던전 '네메시스 비밀기지 4층'도 추가된다. 이곳에서는 레벨 96의 강력한 보스 '그랜드 포지'가 등장하며 희귀 7단계, 영웅 4단계 장비와 함께 신설 조건부 패시브 스킬 1종 등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설 아티팩트인 '퀀텀 디스크', 길드 레이드 지옥 난이도도 8월 중 추가돼 콘텐츠와 보상이 강화될 예정이다. 여름 시즌을 맞아 오는 30일에는 한정 수영복 코스튬 2종(민트 레모네이드, 그랑 블루)도 선보인다.
'RF 온라인 넥스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름 바캉스 스페셜 출석 이벤트', '썸머 코인 교환 이벤트', '아티팩트 강화 미션 이벤트'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