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인천글로벌캠퍼스 꿈 드림 캠프 포스터 [포스터=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 |
[인천=뉴스핌] 홍재경 기자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IGC)이 초등학생의 글로벌 예술 및 영어교육 프로그램인 '꿈 드림 2025 IGC 방학캠프' 참가 학생들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꿈 드림 IGC방학캠프는 인천지역 초등학생 3~6학년 학생 100명을 선발해 8월 첫째주에 3일씩 2차례로 나눠 진행된다.
이 캠프에는 인천대학교 조형예술학부· 도시건축학과 교수와 한국외국어대학교 연구원이 강사로 나서 예술교육 및 예술 융합 분야에 대해 이론 교육과 작품 제작 등 실기 지도를 하게 된다.
또 학생들이 제작한 작품을 영어로 설명하고 발표할 수 있도록 영어 교육도 이뤄진다.
캠프에는 교수들 외에 인천글로벌캠퍼스 내 외국대학 재학생을 포함, 인천지역 대학생들이 멘토로 나서는 등 참가 학생들에게 다양한 학습기회가 주어진다.
캠프 참가 신청은 오는 14일까지 포스터에 나와 있는 온라인 주소에 링크해 신청하면 되며 사회배려계층 학생과 원도심(동구, 미추홀구, 중구 등)및 강화군에 살고 있는 학생을 우선 선발한다.
박병근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 대표는 "인천글로벌캠퍼스의 꿈 드림 캠프는 참가 학생들에게 창의력을 키우고 영어학습의 동기를 마련해 주는 등 지역 내 어린 학생들을 글로벌 인재로 키우는 의미 있는 지역사회 공헌 활동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hjk0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