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고객, 신용카드 가입 후 매달 10만원 사용하면 1만원 제공
병원·약국은 20% 할인, 음식점·커피전문점 등은 10% 할인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Sh수협은행(은행장 신학기)은 2일 신규가입 고객을 위한 '텐!텐!텐!' 대고객 이벤트를 발표했다.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Sh수협은행(은행장 신학기)은 2일 신규가입 고객을 위한 '텐!텐!텐!' 대고객 이벤트를 발표했다. [사진=Sh수협은행] 2025.07.02 dedanhi@newspim.com |
이번 '텐!텐!텐!'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최근 6개월 동안 수협카드 사용 이력이 없는 신규 고객이 ALL드림 신용카드에 가입하고 매달 10만원 이상 사용하면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인 1만원을 제공받는 행사다. 이벤트 기간 동안 조건을 충족한 고객은 자동으로 참여하며, 최대 3만원까지 혜택이 가능하다.
ALL드림 카드를 사용하면 병원과 약국에서는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음식점과 커피전문점, 편의점, 마트, 온라인 쇼핑, 배달 앱, 카카오택시 등 일상적인 지출에 대해선 1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아파트 관리비 및 이동통신요금 자동 납부 시 1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주유소에서는 리터당 60원의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생활 속에서 다양한 업종에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ALL드림 신용카드를 통해 근검절약을 실천하고 풍성한 경품 혜택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