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등 다양한 제품군 전시
[서울=뉴스핌] 조석근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는 경기도 김포시 풍무동에 '시몬스 맨션 김포풍무점'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매장이다. 대리점주에게는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주고, 소비자에게는 일관성 있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했다.

시몬스 맨션 김포풍무점은 경기 서북부권 교통의 중심인 김포 풍무지구에 위치한다. 시몬스는 이번 매장이 대형 주거단지가 몰려 있는 풍무동과 사우동, 장기동이 인접해 배후수요가 풍부하며 검단 신도시와 서울 강서 지역 주민까지 흡수할 수 있는 지리적 이점을 갖췄다는 입장이다.
롯데하이마트 풍무점, LG전자베스트샵 풍무점, 홈플러스풍무점 등 대형 가전·유통 매장들이 밀집된 핵심 상권 인근이기도 하다. 시몬스는 이사 및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유입도 기대할 수 있다는 입장이다.
시몬스 맨션 김포풍무점은 약 330㎡(100평) 규모로 총 16종의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비치했다. 시몬스 침대는 김포풍무점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구매 금액 별로 상이하며 상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mysun@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