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생방송 오늘저녁'에서 반반한 맛집을 소개한다. <사진='센치한닭' 홈페이지> |
[뉴스핌=정상호 기자] '생방송 오늘저녁'에서 로브스터 조개 갈비찜과 1m 철판요리를 소개한다.
9일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의 '맛 해시태그' 코너에서 한 번에 여러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맛집을 찾아간다.
이날 소개되는 맛집은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해 있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바로 '조개 갈비찜'이다.
'로브스터 조개 갈비찜'은 조개찜과 갈비찜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철판이 반반으로 나뉘어 조개찜과 갈비찜의 고유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특히 6가지 한방 재료를 사용해 깊은 맛의 육수를 내며, 매일 아침 들어오는 싱싱한 해산물과 야들야들한 갈비로 더욱 맛이 풍성하다. 키조개, 전복, 가리비, 홍합 등 다양한 조개류와 로브스터, 오징어, 문어, 낙지 등 다양한 해산물에 큼지막한 소갈비 역시 푸짐해 배부르게 즐길 수 있다.
'생방송 오늘저녁'은 또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맛집을 찾아간다. 이곳에서는 '1m 철판요리'를 맛볼 수 있다.
거대한 크기에 한 번, 다양한 음식들로 또 한 번 놀라게 되는 '1m 철판요리'는 매콤하게 졸인 닭과 간장에 졸인 닭, 후라이드 치킨의 3종류 닭요리와 함께 양갈비 스테이크, 튀김, 샐러드까지 제공한다.
가장 인기있는 두 종류의 닭요리는 팬에서 양념이 잘 밸 때까지 졸여주는게 특징이다. 또 1등급만 사용하는 양갈비 스테이크는 하루 숙성해 비린 맛을 없애고 고기의 육질을 더욱 부드럽게 한다.
한편, MBC '생방송 오늘저녁'은 9일 오후 6시10분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정상호 기자(uma8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