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핌=정상호 기자] 경기도 광명을 이언주 후보가 SNS에 제20대 국회의원 당선 소감을 올렸다.
이언주 더불어민주당 후보는 13일 자신의 SNS에 "안녕하세요 광명시민 여러분. 제20대 국회의원 선거 경기 광명(을) 선거구 당선자 이언주입니다"라고 사진과 함께 당선 인사를 게재했다.
이언주 후보는 "우리 광명시민 여러분들께서는 이번에도 저 이언주를 선택해주셨습니다. 야권 분열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상황에서도 제게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광명시민 여러분들께 머리 숙여 깊은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그만큼 시민 여러분의 기대에 반드시 부응해야겠다는 생각에 어깨가 무겁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언주 후보는 "대한민국의 부가 서민들에게 골고루 향유돼야합니다"라면서 "이를 위해 시민들 삶 속으로 들어가 더 낮은 자세로 임하고, 더 많이 듣고자 노력하겠습니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언주 후보는 14일 오전 12시 30분 현재 52.1%의 득표율로, 31.7%의 득표율을 기록하고 있는 새누리당 주대준 후보에 크게 앞서며 당선이 확정됐다. 이언주 후보는 방송3사 출구조사에서도 52.1%의 득표율을 기록해 1위로 예측됐다.
[뉴스핌 Newspim] 정상호 기자 (uma8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