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생방송 투데이'에서 부산 야시장 골목 맛집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 투데이' 홈페이지> |
'생방송 투데이' 부산 야시장 골목, 저렴하고 푸짐한 양곱창+시원칼칼 김치전골 맛집 '눈길'
[뉴스핌=정상호 기자] '생방송 투데이'에서 부산 야시장 골목으로 떠난다.
22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의 '골목은 살아있다' 코너에서 부산의 야시장 골목을 찾아 맛집을 살펴본다.
부산 중구 중구로에 위치한 부산의 야시장 골목의 정싱 명칭은 '부평 깡통 야시장'으로 지난 2013년부터 국제명소형 문화관광형 시장으로 선정돼 전국 최초로 상설 야시장이 개장됐다.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길거리음식부터 건강식품. 이색 액세서리, 뽑기 등 다양한 상품은 물론 필리핀, 일본, 베트남 등 세계 각국의 전통 요리와 다문화 음식도 맛볼 수 있다.
이날 소개되는 맛집은 '대정양곱창' '부평양곱창' '고향김치전골'이다. '대정양곱창'과 '부평양곱창'은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고향김치전골'은 오래된 맛집으로, 낙지와 새우가 들어간 전골, 통갈비찜과 통갈비수육, 통김치찜도 인기 메뉴다. 푸짐한 돼지고기와 푹 익은 김치로 시원한 국물은 물론 순두부가 들어가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22일 오후 6시5분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정상호 기자(uma82@newspim.com) 페이스북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