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름다운 당신' 정애리, 직접 만든 액세서리 등 금속공예 작품 '아름다운 기부' <사진=샘마루엔터테인먼트> |
'아름다운 당신' 정애리, 직접 만든 액세서리 등 금속공예 작품 '아름다운 기부'
[뉴스핌=대중문화부] ‘아름다운 당신’ 정애리가 극중에서 직접 만든 액세서리를 기부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애리는 MBC 일일 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에서 금속공예가 조영선을 연기하고 있다. 차서경(이소연 분)의 엄마 조영선은 어린 나이에 어머니를 여의고 아버지와 살면서 철이 든 딸이었지만 친구 진옥과 눈이 맞아 떠난 남편이 사망한 후 자신의 새 인생을 개척해 가는 인물이다.
정애리는 공방 촬영시 반지, 목걸이, 팔찌 등을 손수 제작하고 특히 극 설정에 필요한 액세서리는 정애리가 직접 만든 것을 사용하고 있다. 최근 방송에서 등장한 결혼반지를 비롯해 다양한 액세서리를 정애리가 직접 만든 것이다.
정애리는 지난해 12월말에 열린 불우이웃돕기 단체 더투게더의 자선 행사에서 자신이 만든 액세서리를 판매해 얻은 수익금 전액을 기부했다. 평소 정애리는 제품 모델 계약시 사회봉사 활동을 함께 펼쳐 나가는 것을 조건으로 내세우는 등 선행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소속사 샘마루엔터테인먼트 측은 “정애리 씨는 평소 취미 생활로 금속 공예를 배워왔다”고 전했다.
한편 정애리가 출연중인 MBC 일일 드라마 ‘아름다운 당신’(극본 박정란, 연출 고동선 박상훈)은 인생의 고비마다 겪게 되는 가족 간의 갈등을 통해 삶에 대한 성찰과 인생의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험난하고도 달콤한 여정을 그리며 시청자 호응을 얻고 있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