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글로벌 남편백서 내편 남편’ 4남매 키우는 캐나다 아빠·무한젓갈 사랑 러시아 남편, 글로벌 보양식은? <사진=‘내편 남편’ 예고 캡처> |
[뉴스핌=대중문화부] KBS 2TV ‘글로벌 남편백서 내편, 남편’은 26일 밤 8시55분 정규 첫 방송을 한다.
정규 편성으로 돌아온 글로벌 남편 백서 ‘내편 남편’에는 4남매를 키우는 캐나다 남편 폴 잼버, 동물 사랑은 최고라는 미국 남편 리 스매더스, 0.1톤 무한젓갈 사랑 러시아 남편 안톤 강, 밖에서는 멋쟁이지만 집안에서는 천덕꾸러기인 파키스탄 남편 무함마드 사킵이 출연한다.
첫 번째 이야기는 푹푹 찌는 무더위, 몸과 마음을 든든하게 만드는 보양식. 글로벌 남편들의 원기 회복을 도울 여름철 보양식은 무엇일까.
이날 ‘내편 남편’에서는 장인어른과 장모님을 위해 깜짝 보양식 이벤트를 준비하는 러시아 남편 안톤 강, 직접 잡은 미꾸라지로 추어탕 끓이기에 도전하는 미국 남편 리 스매더스까지 남편들의 기상천외한 보양식 대결이 펼쳐진다.
캐나다 남편 폴 잼버는 가문 대대로 즐겨 먹던 의문의 헝가리 보양식을 장인어른께 선보인다. 파키스탄 남편 무함마드 사킵은 한국 장모님이 차려주는 짝퉁(?) 파키스탄 보양식 상을 받는다.
사랑 찾아 한국으로 날아온 외국인 남편들의 좌충우돌 리얼 결혼 버라이어티 글로벌 남편백서 ‘내편 남편’은 오늘(26일) 밤 8시55분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