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rorRedisException: Connection timed out in /var/www/html/app/Controllers/News/View.php:45 Stack trace: #0 /var/www/html/app/Controllers/News/View.php(45): Redis->connect() #1 /var/www/html/vendor/codeigniter4/framework/system/CodeIgniter.php(832): App\Controllers\News\View->index() #2 /var/www/html/vendor/codeigniter4/framework/system/CodeIgniter.php(419): CodeIgniter\CodeIgniter->runController() #3 /var/www/html/vendor/codeigniter4/framework/system/CodeIgniter.php(326): CodeIgniter\CodeIgniter->handleRequest() #4 /var/www/html/public/index.php(37): CodeIgniter\CodeIgniter->run() #5 {main}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아기 치타 만나 ‘쓰담쓰담’…설아·수아 생일잔치에 이동국 ‘멘붕’
전체기사 최신뉴스 GAM 라씨로
KYD 디데이
문화

속보

더보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아기 치타 만나 ‘쓰담쓰담’…설아·수아 생일잔치에 이동국 ‘멘붕’

기사입력 : 2015년08월16일 16:56

최종수정 : 2015년08월16일 16:56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아기 치타 만나 ‘쓰담쓰담’…설아·수아 생일잔치에 이동국 ‘멘붕’ <사진=‘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슈퍼맨이 돌아왔다’ 오둥이 ‘설아·수아’ 생일파티에 이동국 ‘멘붕’…삼둥이, 아기 치타 만나 ‘쓰담쓰담’

[뉴스핌=대중문화부]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가 정글 탐험에 나선다.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삼둥이가 생애 첫 사파리 투어를 체험한다.

‘슈퍼맨이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는 아기 치타를 만난다.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아기 치타를 쓰다듬어줘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삼둥이 장남 송대한은 자신들과 똑같은 생후 2개월밖에 되지 않은 아기 치타 삼둥이를 보자 아기 치타 뒤를 졸졸 따라다니는 등 애정 공세를 펼치며 동물에 대한 호기심을 듬뿍 드러냈다.

자신을 송티라노라고 소개한 공룡 마니아 송민국은 사파리 체험에 가장 큰 열의를 드러냈다. 송민국은 “우리는 옥토넛이에요”라며 위풍당당하게 자신들을 소개했고 맹수들과 만나는 사파리 체험을 시작했다.

한편, 이동국의 쌍둥이 설아 수아가 두 번째 생일로 ‘멘붕’에 빠졌다.

이동국은 아침부터 동분서주하며 "오늘 하루는 설아 수아를 위해 무엇이든지 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동국은 설아 수아의 머리 묶기부터 예쁜 새하얀 드레스 입히기, 케이크와 고깔 모자 준비까지 많은 것을 성심성의껏 준비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설아 수아의 장난 본능은 모두의 기대 이상이었다. 설아 수아는 침대 위에 있는 대박이의 하루치 분유를 발견하곤 쏟아 버렸다.

이들은 얼굴에 발라야 할 로션을 문에 가득 바르며 이동국을 폭발하게 만들었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는 16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

[뉴스핌 베스트 기사]

사진
전세 10년 보장법 논란 "당론 아냐" [세종=뉴스핌] 이정아 기자 = 임차인에게 최장 10년동안 전세계약을 보장하는 더불어민주당의 '주택임대차보호법 개정안'이 논란이 되자 이재명 대표가 5일 만에 공개 해명했다. 이 대표는 17일 "전세 계약을 10년 보장하는 임대차법 개정의 경우 논의를 거친 당 공식 입장이 아닐뿐더러 개인적으로도 바람직하지 않다는 의견을 갖고 있다"고 급히 해명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사진=뉴스핌DB] 앞서 민주당은 지난 12일 민생연석회의에서 20대 민생 의제를 제시했다. 20대 민생 의제에는 임차인이 최장 10년까지 전세 계약 갱신이 가능하게 한 임대차법 개정안이 포함됐다. 이후 부동산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부작용을 외면한 반시장적 발상'이라는 비판이 나오면서 논란은 거세졌다. 이 대표는 "국민의 주거권 보장은 국가의 중요한 책무지만 어떤 정책이든 시장 원리를 거스른 채 정책 효과를 달성하긴 어렵다"고 언급했다. 이어 "민간 임대차 시장을 위축시켜 세입자에게 불이익이 돌아갈 수 있다는 전문가들의 우려 또한 새겨들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조기 대선을 앞두고 부동산 정책에 민감한 중도층의 민심을 사로잡기 위해 5일 만에 당론이 아니라고 선을 그은 것이다. plum@newspim.com 2025-03-17 21:20
사진
양주 군부대서 무인기와 헬기 충돌 [서울=뉴스핌] 박우진 기자 = 경기도 양주에 있는 한 육군부대 항공대대에서 비행하던 군용 무인기가 착륙한 상태에 헬기와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17일 경기북부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 5분쯤 경기 양주시 광적면 소재 육군 항공대대에서 무인기가 헬기(수리온)와 충돌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파주=뉴스핌] 사진공동취재단 = 11일 경기도 파주시 법원읍 무건리 훈련장에서 '한미 연합 공중강습 훈련'이 열려 한미 장병들은 태운 수리온 헬기가 공중강습을 위해 착륙하고 있다. 이날 훈련에는 한국군 90여 명, 미군100여 명이 참가했으며 수리온 6대가 동원됐다. 2025.03.11 photo@newspim.com 소방당국은 무인기가 착륙해 있는 헬기와 부딪치면서 불꽃이 일어난 것으로 보고 있다.  사고로 군용 헬기 1대와 무인기가 전소된 것으로 알려졌다.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출동한 소방은 장비 20대와 인원 50명을 투입했으며 상황 발생 후 29분만에 진화를 마쳤다. 군과 소방당국은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krawjp@newspim.com 2025-03-17 14:56
안다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