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호구의 사랑' 유이 수영복 몸매 [사진=tvN '호구의 사랑' 방송화면 캡처] |
[뉴스핌=대중문화부] '호구의 사랑' 유이가 수영복 몸매를 드러냈다.
9일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 1회(극본 윤난중/연출 표민수)에서 수영스타이자 아시안게임 은메달리스트 도도희(유이 분)의 경기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경기에 나선 도도희(유이 분)는 2위에 그쳤다. 성적이 불만족스러운 도도희는 수영모자를 바닥에 집어 던지며 분풀이를 했다.
이런 장면은 중계카메라에 고스란히 자혔고 중계진은 도도희의 이런 행동을 지적했다.
코치(최덕문 분)는 "은메달도 값지다.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이 두 마디를 못하냐"며 도도희(유이 분)를 혼냈다.
그러나 도도희는 "내가 은메달 한두 번 따느냐? 그걸로 사람들이 퍽도 잘 했다 그러느냐"며 화를냈다.
특히 이날 유이는 수영선수 못지 않은 탄탄한 몸매와 뛰어난 수영실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을 놀래켰다.
한편 '호구의 사랑'은 걸죽한 입담의 국가대표 수영여신 도도희(유이 분), 밀리고 당하는 대한민국 대표 호구 강호구(최우식 분), 무패신화 에이스 변호사 변강철(임슬옹 분), 남자인 듯 여자 같은 밀당고수 강호경(이수경 분) 등 4명의 호구 남녀가 펼치는 갑을 로맨스를 그린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
호구의 사랑 유이 수영복 몸매 호구의 사랑 유이 수영복 몸매 호구의 사랑 유이 수영복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