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던파 페스티벌 서유리 기념 인증샷 공개 [사진=서유리 트위터] |
[뉴스핌=대중문화부]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2014 던전앤파이터(던파) 페스티벌' MC 기념 인증샷을 공개했다.
서유리는 7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yuri_voice)에 "던파 페스티벌 MC보러 왔어요"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유리는 '던전앤파이터'의 영문 로고가 새겨진 진행자 카드를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입술을 내민 서유리의 깜찍한 표정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서유리는 MC허준과 함께 2014 던파 페스티벌의 사회를 맡았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던파 페스티벌 진행자로 낙점된 서유리는 매끄러운 진행은 물론, 관람객의 요구에 '열파참'을 외치는 등 던파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3대 던파걸 출신인 서유리는 이날도 '서유리=열파참' 공식을 입증했다.
한편 이날 넥슨은 자사의 PC온라인게임 '던파'의 오프라인 유저 행사인 '2014 던파 페스티벌'을 서울 안암동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최했다.
이번 '2014 던파 페스티벌'은 오전과 오후 최대 5000명의 유저를 초청해 진행, 한중일 던파 최강자를 가리는 F1 결투 천황대회를 비롯해 겨울 업데이트 내용 발표, 축하무대 및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