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핌=강필성 기자] 대교의 계열사 강원심층수는 프리미엄 해양심층수 ‘천년동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천년동안’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가정배송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니라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 제품을 증정한다.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는 디톡스 전문 시럽과 물만을 섭취해 몸 안의 독소를 빼내는 다이어트로, 비욘세 등 유명 연예인의 건강관리 비법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하지만 디톡스 다이어트는 피부 건조와 영양 부족을 초래할 수 있어 디톡스 전문 시럽과 함께 미네랄이 풍부한 물을 충분히 섭취해야 한다.
‘천년동안’은 미네랄 함량이 풍부한 국내 대표 해양심층수로 다이어트 기간 동안 함께 마시면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하는데 도움된다. 청정수역인 강원도 고성의 해저 605M에서 취수되었으며, 마그네슘과 칼슘이 풍부하다. 특히, 태아의 양수 비율과 같은 미네랄 밸런스(마그네슘 3 : 칼슘 1 : 칼륨 1)로 구성돼 우리 몸에 균형 있는 영양소를 공급해 준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31일, 강원심층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원심층수 관계자는 “식욕이 왕성해지는 가을을 맞아 다이어트를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시기에 맞는 이벤트를 기획하여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강필성 기자 (feel@newspim.com)




![[단독] 본회의 중 김남국 대통령실 비서관에게 인사청탁하는 문진석 의원](https://img.newspim.com/slide_image/2025/12/03/25120306183325600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