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심형탁 도라에몽, 인형이 소파 위에 가득…"딱 보니 심형탁 집이네~" [사진=MBC `나혼자산다` 예고편 캡처] |
[뉴스핌=대중문화부] 배우 심형탁이 '나혼자산다'에서 캐릭터 '도라에몽 사랑'을 공개한다.
배우 심형탁이 오는 8월1일 MBC '나혼자산다' 방송분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나혼자산다' 제작진은 지난 25일 방송 예고편을 통해 '무지개 라이브' 코너 새 주인공 소개에서 얼굴을 가린채 출연진을 소개했다.
예고편에서 공개된 새로운 주인공의 집은 도라에몽 캐릭터가 잔뜩 진열돼 있어 주인공이 '도라에몽' 마니아 심형탁임을 짐작케 했다.
심형탁은 28일 방송한 KBS 2TV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도라에몽과 30년째 우정을 쌓아가며 늘 함께하고 싶다고 고백했다. 심형탁은 "도라에몽을 사는데 천 만원 정도 사용했다"고 털어놔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도라에몽 마니아' 심형탁은 실제로 도라에몽 침대에서 자고, 로봇, 모자, 칫솔꽂이, 우산, 가방, 립밤, 동전지갑, 세탁기, 잠옷 , 이불 등이 모두 도라에몽 캐릭터가 그려진 것으로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심형탁 도라에몽에 네티즌들은 "심형탁 도라에몽 웬일이니?" "심형탁 도라에몽, 진짜 도라에몽 마니아야?" "심형탁 도라에몽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