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수호 기자] 이니스프리는 제주 사계를 테마로 계절별 아름다움의 절정을 담은 베스트 여행지를 소개하는 네 번째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 Vol 4'를 발행한다.
26일 이니스프리에 따르면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 북은 이니스프리가 제주와 인연을 맺어 온 오랜 시간을 통해 알게 된 제주의 특별한 여행지를 소개하는 책자로, 매년 이색적인 테마로 제주 여행 방법을 제안하는 가이드북이다.

이번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의 테마는 '제주의 사계절 여행'으로 계절에 따라 가장 제주스러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장소를 선정, 여행자들에게 진정한 힐링을 줄 수 있는 코스로 제안했다.
제주 서쪽 방면의 산방산 유채꽃길을 거닐며 싱그러운 봄을 만끽하고, 하늘만큼 파란 제주의 여름 바다를 즐길 수 있는 한담해안산책로를 달리면 여름 더위를 잠시나마 잊을 수 있다. 또한 가을 감성을 일깨워주는 제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몰을 볼 수 있는 엉앙길, 겨울 순백의 절정을 만나는 한라산 1100고지까지 제주 본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사계절 이색 명소를 소개한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이번 가이드북은 제주에서만 할 수 있는 제주 감귤 수확 알바, 제주에서 한달 살아보기, 해녀학교 입학 도전 등 14가지 '힐링 제주 버킷리스트'를 소개하는데 주안점을 뒀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이수호 기자 (lsh5998688@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