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수호 기자] 프로스펙스는 김연아가 제안한 워킹룩와 W 워킹화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부드러운 톤의 컬러 조합으로 피트니스 감성을 유니크하게 표현한 프로스펙스 폴로 티셔츠는 산뜻한 여름 패션에 여성스러움을 더해준다. 심플한 디자인에 옆 라인과 소매 부위 배색으로 슬림핏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우수한 신축성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자랑하며, 여름에 딱 맞는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자외선을 차단하고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흡습속건 및 냉감 기능까지 갖췄다.
김연아가 제안한 프로스펙스 W 포레는 여름 밤에 어울리는 경쾌한 디자인으로, 계곡과 산길 등 다양한 환경에서의 워킹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패션 워킹화로 활용이 가능하다. 물 빠짐 홀과 흡습속건 소재를 사용하여 물속에도 신고 들어갈 수 있는 아쿠아 슈즈로, 뒤꿈치 소재가 신축성 및 복원력이 뛰어나 슬리퍼처럼 가볍게 꺾어 신을 수도 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여유로운 저녁 시간을 활용해 워킹을 즐기는 문화가 자리잡고 있다"며 "6월엔 김연아가 제안한 트렌디한 프로스펙스 제품을 착용하고 워킹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이수호 기자 (lsh5998688@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