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핌=강필성 기자] CJ오쇼핑(대표 이해선·변동식)은 오는 10일 오후 1시와 밤 9시 40분에 여름철 쾌적한 가정환경을 만들어 줄 ‘위닉스 뽀송 제습기’를 방송한다고 9일 밝혔다.
‘위닉스 뽀송 제습기’는 생활환경 솔루션 기업 ㈜위닉스의 41년 기술이 집약된 상품으로 고온 다습한 여름철, 강한 제습효과로 실내 습도 유지에 도움을 주는 상품이다.
지난해 CJ오쇼핑에서만 12만 대가 판매되는 등 국내 판매량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미국 소비자협회의 컨슈머리포트에서 제습기 부문 1위에 선정되며 세계적으로 품질을 인정받은 ‘위닉스 뽀송 제습기’는 세련된 디자인과 강력한 제습 기능으로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어 왔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2014년형 신상품에는 제습 기능과 별개로 산소이온발생장치인 플라즈마웨이브(PlasmaWave®) 기능을 탑재해 4계절 사용할 수 있는 생활가전으로 활용폭을 넓혔다. 숭실대학교 소리공학 연구소와의 공동 연구를 통해 개발한 ‘노이즈월(Noisewall)’ 기술을 적용해 그 동안 제습기의 단점으로 지적되던 콤프레셔(압축기) 소음도 최소화했다.
CJ오쇼핑 생활사업팀 홍경일 MD는 “‘위닉스 뽀송 제습기’는 제습기 열풍을 이끌어 온 대한민국 대표 제습기”라며, “올 여름에도 매우 덥고 습한 날씨가 예상되지만 ‘위닉스 뽀송 제습기’를 통해 보다 쾌적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오쇼핑은 이 날 방송에서 16리터 모델과 13리터 모델을 선보일 계획으로 가격은 각각 49만9900원, 45만9000원이다. 또 이 날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고 활용도가 높은 막대형 제습제와 옷장용 제습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뉴스핌 Newspim] 강필성 기자 (feel@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