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푸른거탑 제로 박완규 [사진=CJ E&M] |
푸른거탑 제로 박완규 잔반 처리하는 '짬 아저씨'로 출연 '웃음 기대'
[뉴스핌=대중문화부] 가수 박완규가 '푸른거탑 제로'로 코믹 연기에 도전한다.
박완규는 tvN 군디컬 드라마 '푸른거탑 제로'에서 최종훈의 동료 병사가 아닌 짬 아저씨' 역으로 출연한다.
6일 '푸른거탑 제로' 제작진은 머리카락을 짧게 깎은 훈련병들 앞에 기타를 들고 나타난 박완규의 사진을 공개했다. 긴 생머리에 오토바이를 타고 있는 보헤미안 같은 분위기를 풍기며 범상치 않은 포스를 드러낼 것임을 예고했다.
'푸른거탑 제로' 민진기PD는 10일 서울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진행된 '푸른거탑 제로' 제작발표회에서 "박완규는 지난 시즌 초부터 재밌게 보고 있다며 '푸른거탑'에 출연하고 싶다고 했다"고 밝혔다. 이어 "박완규가 직접 자신의 매니저를 통해 프로그램 아이디어를 전하기도 했다. 이때부터 박완규와 함께 하기 위해 고민했다"고 말했다.
또한 "시즌2를 구상하며 부대의 잔반을 가지고 농장을 운영하시는 일명 짬아저씨를 생각해 박완규에 제의했는데 흔쾌히 모든 스케줄을 정리하고 참여했다"며 캐스팅 일화를 설명했다.
이어 민PD는 "(박완규는) 본인의 촬영 분보다 준비를 더 많이 해서 열정적으로 참여하고 있다"며 "박완규가 방송에서 '짬분류송'을 노래하기도 한다. 이번 시즌에 기대되는 캐릭터 중에 하나이고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날 '푸른거탑 제로' 제작발표회에 박완규는 개인적은 스케줄 문제로 불참했다.
한편 tvN '푸른거탑 제로'는 '푸른거탑'에서 불운한 말년병장 최종훈의 훈련병 시절을 그린 프리퀄(prequel, 전편보다 시간상으로 앞선 이야기를 보여주는 속편)이다. 1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