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종달 기자]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가 2013년의 새로운 모델인 한국형 ‘젝시오 프라임 여성용 드라이버’를 선보인다.
한국형 ‘젝시오 프라임 레이디스 시리즈’는 던롭의 독자특허기술인 ‘DST(듀얼스피드 테크놀로지)’로 완성했다. 지난 해 선보인 ‘젝시오7’과 올해 출시한 한국형 ‘NEW 젝시오 포지드 시리즈’와 더불어 모든 골퍼의 요구에 부합하는 젝시오의 풀 라인업 중 하나다.
특히 한국형 ‘젝시오 프라임 레이디스 시리즈’는 전 세계 최초로 한국 여성 골퍼만을 위해 기획, 개발한 한국전용 모델이다.
이 클럽은 프리미엄 클럽으로 경량화와 그립 쪽 무게중심 설계를 통해 공인적합모델이면서도 고반발을 뛰어넘는 큰 비거리를 실현했다.
프라임 여성 전용인 ‘XXIO PRIME SP-700K’ 카본 샤프트를 장착해 젝시오7 여성용 모델보다 26g 경량화시키는 동시에 그립 쪽으로 무게중심을 이동한 최적의 중심변경(그립 쪽으로 10mm이동 / 특허 출원 - 샤프트의 중량을 줄이면서 그립 쪽으로 무게 중심을 최적으로 배치하는 것은 고난도의 기술로, 던롭 독자적인 카본의 조직변화로 가능한 기술)으로 샤프트의 관성모멘트를 낮췄다.
동시에 그립 부분의 강도를 부드럽게 해 큰 원심력이 작용, 평소와 같은 스윙을 하는 것만으로도 헤드스피드가 올라가도록 설계했다. 샤프트가 가벼워진 만큼 헤드의 무게를 더해 헤드의 관성모멘트를 높여 볼 스피드를 향상시켰다.
골드와 와인 색상의 세련된 디자인과 젝시오 특유의 맑고 청아한 타구음도 한국형 ‘젝시오 프라임 레이디스 드라이버’만의 특징이다. 소비자가격은 180만원.
한편 던롭스포츠코리아는 한국형 ‘젝시오 프라임 레이디스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한국형‘NEW 젝시오 프라임 시리즈’ 구매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드라이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고급 젝시오 프리미엄 볼 1더즌을, 아이언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젝시오 CR 웨지를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던롭코리아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을 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4월 30일까지 전국 던롭코리아 특약점에서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던롭코리아 홈페이지(www.dunlop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이종달 기자 (jdgolf@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