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류덕환-박하선 수영장 사진 포착 [사진=인터넷 커뮤니티] |
'류덕환-박하선 수영장 사진 포착'
[뉴스핌=이슈팀] 최근 열애설에 휩싸인 배우 류덕환과 박하선이 수영장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2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싱가포르에서 찍은 두 사람’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 게시물이 올라왔다.
사진은 한 네티즌이 촬영한 것으로 싱가포르의 한 리조트 수영장에서 여가를 만끽하고 있는 류덕환과 박하선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선그라스를 착용한 박하선의 머리를 류덕환이 직접 묶어주고 있어 두 사람이 연인사이임을 짐작하게 한다.
사진 게시자는 “올해 여름 한 호텔에서 두 사람을 봤다”며 “자연스럽게 스킨십도 하고 수영도 하며 재미있게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앞서 박하선은 류덕환과 열애설이 불거지자 곧 바로 부인했고 류덕환은 그 다음날 부인했다. 싱가포르 여행에 대해서도 “두 사람만 떠난 여행이 아니라 8명의 친구들이 함께 다녀온 것”이라고 설명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이래도 발뺌할까? 친구 사이에 머리도 묶어주는구나” “내 예상엔 저 사진보고도 자기 아니라고 할 것 같음 그냥 사실대로 부는게 좋을텐데” “박하선 바로 부인하면서 번복도 안한다고 했는데 류덕환은 완전 상처받겠다” 등 의혹을 품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87년생 동갑내기인 류덕환과 박하선은 지난해 영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에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추며 인연을 맺었다.
[뉴스핌 Newspim] 이슈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