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카드 이벤트 대상가맹점 확대
[뉴스핌=김연순 기자]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강태, www.bccard.com)가 모바일카드를 주제로 한 새로운 TV CF를 선보이며 모바일카드의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TV CF에서는 의인화된 카드들이 가방에서 나와 스마트폰으로 들어가고, 트렌디한 옷차림과 외모의 젊은 여성이 외출할 때 가방이 아닌 스마트폰만을 가지고 나간다는 내용으로, BC모바일카드가 정착한 후의 트렌디한 고객들의 외출준비 상황을 표현했다.

또한 원격결제, 즉시결제 등 BC모바일카드가 가지고 있는 혜택들을 설명함과 동시에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대 20% 할인 등 직접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점들을 소개하고 있다.
일반 플라스틱카드를 사용할 때 불필요하게 발생됐던 카드사용 영수증들도 향후 모바일영수증으로 대체발급이 가능해 친환경적인 소비생활을 할 수 있다는 점도 강조했다.
BC카드 관계자는 "이번 TV CF는 지갑, 가방속에서 부피를 차지했었던 플라스틱카드 대신 스마트폰만 있으면 발급받을 수 있는 모바일카드의 장점들에 대한 홍보를 위해 제작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TV CF 론칭을 기념해 BC모바일카드 사용고객에게 최대 20%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의 대상 가맹점을 확대하여 진행 중에 있다.
BC모바일카드 고객대상 할인이벤트는 △ 온라인 쇼핑몰(11번가, 옥션, 예스24, 홈플러스몰) △ 전국 이마트, GS25, 현대백화점 등에서 최대 20%까지 할인혜택을 제공 중에 있다. 이번 론칭을 기념해 ▲ 지마켓 ▲ 이마트몰 ▲ 교보문고 인터넷몰 에서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BC카드에서 운영중인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bccard)에서도 BC모바일카드 TV CF 론칭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11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TV CF 내에서 강조되었던 △ 쇼핑몰할인 △ 원격결제 △ 즉시결제 △ 모바일지갑 의 4가지 혜택 중 가장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한가지를 선택해 투표하는 이벤트로, 매주 금요일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쇼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뉴스핌 Newspim] 김연순 기자 (y2ki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