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종달 기자]캘러웨이골프가 오디세이 홈페이지의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No.1 퍼터 브랜드의 이름을 맞추는 퀴즈에 응모하면 10명을 선발해 메탈-X 퍼터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화이트 다마스커스 퍼터를 구매하고 홈페이지에 제품 등록을 한 선착순 150명에게 오디세이 정품 퍼팅 매트 1개와 홀컵 3개(총 9만5000원 상당)를 증정하는 행사가 8일부터 11월 8일까지 진행된다.
오디세이 ‘메탈-X’는 기존 어떤 퍼터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특유의 타원형 페이스 패턴으로 퍼팅 시 자연스러운 걸림 현상을 일으켜 높아진 마찰력으로 일관성 있는 볼의 구름과 정교한 거리 컨트롤이 가능한 제품이다.
‘화이트 다마스커스’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사랑받는 ‘No. 1 퍼터’ 브랜드인 오디세이의 슈퍼 프리미엄급 제품이다. 이 제품은 부드러운 카본 스틸 바디에 다마스커스 스틸과 우레탄 레이어 페이스로 구성돼 경쾌한 타구음과 부드러운 볼 구름을 제공한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편의성 향상을 위해 새롭게 단장한 오디세이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과의 보다 밀착된 커뮤니케이션 접점을 확대해 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이러한 캘러웨이의 고객 친화 노력의 일환으로,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선물”이라고 전했다.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이종달 기자 (jdgolf@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