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 = 승리 미투데이 영상 캡처] |
승리는 20일 오전 자신의 미투데이에 "전 세계를 강남스타일로 물들인 싸이형의 강남스타일 빅뱅의 승리도 도전해 보았습니다. 싸이형 월드 스타 되셔도 저 버리지 마세요. 여러분은 어떤 스타일들이신가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승리는 싸이의 '강남스타일' 노래가 흘러나오자 뒷모습을 보인 채 걸어 나왔다. 갑자기 손가락으로 하늘을 찌르는 동작을 선보여 영상 초반부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승리는 '강남스타일' 포인트 안무인 '말춤'과 다리 튕기기 동작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코믹 안무를 마친 후에는 카메라로 다가오며 박력 넘치는 팔 동작을 보이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영상 내내 장난기 없는 승리의 진지한 표정이 우스꽝스런 춤동작을 더욱 돋보이게 해 네티즌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네티즌들은 "오빤 광주 스타일", "마지막 표정 귀여워요", "빅뱅 버전도 궁금하다", "느낌이 살아있네", "이것은 '승리스타일'?", "같은 소속사 가수끼리 훈훈하네", "버리지 말라니..완전 귀엽다", "승리도 싸이의 인기에 편승하고 싶었나?", "승리도 어서 솔로앨범 내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편 싸이 '강남스타일'은 7월15일 발매 후 전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유튜브에 게재된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4천만이 넘었고, 세계 각국 언론에서 보도되는 등 선풍적인 '싸이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대구스타일', '홍대스타일', 현아가 피처링한 '오빤 딱 내 스타일' 등 수많은 패러디물을 양산해 냈다.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이은주 인턴기자 (dldmswn2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