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전에도 타 사이트의 전문가 방송을 들었지만 신통치 않더군요. 그래서 전문가들에 대한 불신감만 커졌구요. 마지막으로 들어보자 한 것이 ‘최남수소장’의 공개 방송이었습니다.”
2009년도에 ‘최남수소장’의 공개방송을 듣고 회원이 되겠다고 결심한 결정적인 계기는 회원들의 계좌를 통해 투자 성과를 가감 없이 공개하는 모습에 믿음이 생겼기 때문이다.
“전 1000% 수익률이니 상한가 10방이니 하는 광고는 믿지 않습니다. 실제로 회원들이 수익을 내고 있는 지가 중요한 것 아닌가요? 처음 가입하고 나서 ‘최남수소장’이 약속 한가지를 하자더군요. 1년 후 제 계좌가 목표 수익률을 달성하면 성적을 공개하기로요. 결국 이 만큼의 수익을 내주었으니 저도 약속을 지킬 겁니다.”
최남수소장’은 8월 23일(월)~24일(화), 이틀간 엑스원(X1)에서 공개방송을 통해 다시 한번 회원들의 계좌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에도 ‘성장가치주’ 투자로 월등한 수익을, 그것도 수개월 이상 꾸준히 낼 수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증명할 것이다.
(방송참여 : 엑스원 홈페이지 www.x1.co.kr 접속, 문의전화 : 1644-6977)

‘최남수소장’이 자신 있게 본인의 성과를 정기적으로 공개하는 비결은 ‘성장가치주’ 투자라는 확고한 원칙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한 통계에 의하면 ‘성장가치주’는 상승장, 하락장에 관계없이 언제나 시장 수익률을 훨씬 넘어서는 수치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최남수소장’의 투자 스타일은 매수하고 상승 때까지 기다리는 전략이 아닌 막 상승을 시작한 종목을 다룬다. 백금T&A(30%수익), 한광(20%수익), KT뮤직(20%수익 중) 등에서 단기에 높은 성과를 보여준 것이 좋은 예이다.
8월 23일(월)부터 24일(화) 이틀에 걸친 이번 공개방송에서 ‘최남수소장’은 ‘성장가치주 투자가 지루하다’는 편견을 시원하게 깨보이겠다는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앞으로 반년, 아니 단 한달 뒤의 수익에 대해서도 자신이 없는 개인 투자자라면 반드시 이번 공개방송에 참여해야 할 것이다. 기회는 기다려주지 않는 법이다!
(방송참여 : 엑스원 홈페이지 www.x1.co.kr 접속, 문의전화 : 1644-6977)
▷ 엑스원(X1) 관심종목
1)파루 - 올겨울 신종플루가 재차 확산될 수 있다는 분석에 백신 관련주 상승세
2)디브이에스 - 제 4 이동통신사업에 참여할 가능성이 높다는 전망
3)조아제약 - 76억 규모 의약품 공급계약 체결
4)이노셀 - 정부가 제대혈 분야에 대한 지원을 늘리겠다는 방침에 상승
5)엔케이바이오 NKM 3상 임상 진행상황 발표
▷ 최근 이슈 종목
어울림 네트, 루티즈, 알에스넷, 미성포리테크, 넷시큐어테크, 봉신, 큐로홀딩스, 케이디미디어, 처음앤씨, 서화정보통신, 백금T&A, 태광이엔시, 피에스텍, 에스디시스템, 손오공, 이미지스, 클루넷, 동성제약, 셀런, 포인트아이, 바른전자, 아로마소프트, 기산텔레콤, 솔라시아, 핸디소프트, 메가바이온, 제너시스템즈, 인지컨트롤스, 큐리어스, 폴리플러스, 인프라웨어, 현대아이티, SNH, 우리기술, 큐로컴, 루멘스, 진바이오텍, 젬백스, 지엔코, AP시스템, 씨모텍, IHQ, 잘만테크, 마크로젠, 대우부품, 스카이뉴팜, 일야하이텍, 삼양옵틱스, 유니테스, 자티전자, KEC, 이루온, 셀런에스엔, 오로라
[엑스원, X1, 최남수소장, 성장가치주, 채널K, 키움증권, 공개방송, 무료방송, 무방, 키워드림론]
※위 내용은 보도자료로서 뉴스핌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인 책임은 보도자료 제공자에게 있음을 밝히는 바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