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한 달간 스마트스토어서 남성정장바지·린넨셔츠·슬랙스 등 특가 판매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높은 물가에 가계 부담이 늘어난 소비자들의 고통을 분담하고자 각 업계에서 가격인하 프로모션에 적극 동참하고 있는 가운데, 남성 전문 쇼핑몰 '3.9세컨즈'가 7월 한 달간 스마트스토어에서 인기 제품을 최대 8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3.9세컨즈 |
앞서 해당 브랜드는 국내 20~60대 남성의 23년 통계 데이터를 기반으로 남성 의류를 제작하고 있다.
사이즈별로 스타일과 핏감이 떨어진다는 남성 의류의 문제점을 보완해 마른 체형부터 빅사이즈까지 다양한 사이즈와 최적의 핏, 편의 기능에 초점을 두고 제작, 활동성과 착용감이 우수한 의류를 선보였다.
특히 남성 정장바지의 경우, 남성들이 가장 불편해하는 허리와 허벅지, 엉덩이 부분의 압박감을 해결함과 동시에 깔끔한 디자인과 라인을 살리고자 1.5~2인치가 늘어나는 허리 히든밴딩을 적용했다.
여기에 신축성이 우수한 스판소재와 잘 구겨지지 않는 링클프리·사계절 착용하기 좋은 TR원단을 채택했다. 모든 원단은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의 엄격한 품질검증을 통과한 증명서를 보유한 원단을 사용한다.
7월 한 달간 진행되는 3.9세컨즈의 스마트스토어 이벤트에서는 남자 여름 정장바지 10종을 비롯해 린넨셔츠, 9부 스탠다드 슬랙스 등 여름 의류들을 특가로 만날 수 있다.
3.9세컨즈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고통분담에 함께한다는 취지로 7월 한 달간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바지의 생명인 완벽한 핏을 얻고자 수백 번의 패턴 수정을 거쳐 탄생한 핏을 지닌 남자정장바지 등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