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명단공개 2016' 이요원 특급 남편? 6세 연상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사진=tvN 명단공개 2016> |
'명단공개 2016' 이요원 특급 남편, 톱클래스 6위? 시부도 재력가…사는 집 분양가만 40억원
[뉴스핌=양진영 기자] '명단공개 2016'에서 이요원 남편의 정체와 H그룹 며느리가 된 노현정의 이야기 등 특급 남편을 둔 스타들을 공개했다.
지난 4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6'에서는 배우 이요원이 톱클래스 남편을 둔 스타 6위에 올랐다.
이요원은 남편과 동료 배우 조여정의 소개로 만났으며 2003년 24살의 나이로 결혼했다. 어린나이에 한 결혼으로 항간에서는 은퇴설과 남편 재벌설 등 각종 루머가 돌았다. 특히 이요원은 당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려 세간의 궁금증을 더했다.
이후 방송에서 공개된 이요원 남편은 6세 연상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박진우 씨다. 박진우 씨는 미국에서 고등학교 시절을 보낸 뒤 샌디에이고 대학을 나온 인재로 현재 여러 사업체를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 이요원의 남편 박씨의 부친, 이요원의 시아버지는 인천에 연고를 둔 한 화학회사의 오너로 상당한 재력가로 전해지고 있다.
현재 이요원이 살고 있는 집은 논현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분양가만 무려 40억 원을 호가하는 145평형대 최고급 빌라로 밝혀져 놀라움을 줬다. 이요원 부부는 슬하에 딸 둘과 아들 하나를 두고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