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함지현 기자]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오는 12월 3일과 4일 신규 매장 ‘유니클로 롯데마트 양덕점’과 ‘유니클로 구미 신평점’을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유니클로에 따르면 신규 오픈 매장에서는 6일까지 다양한 점포 단독 할인 상품을 선보이고,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니클로 롯데마트 양덕점’과 ‘유니클로 구미 신평점’은 남성, 여성용 상품을 비롯해 키즈, 베이비 라인까지 전 상품 라인업을 제공한다. ‘롯데마트 양덕점’은 마산 지역에서는 최초로 키즈 및 베이비 상품을 제공한다. 또 정식 오픈에 앞서 1일과 2일에는 오후 두 시부터 여섯 시까지 ‘프리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미 지역 내 첫 출점 매장인 ‘구미 신평점’의 경우, 롯데마트 구미점과 주차장을 공동으로 이용한다.
신규 오픈 매장에서는 오픈 당일부터 6일까지 다양한 오픈 기념 단독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겨울상품인 ‘후리스 풀짚 재킷’과 ‘히트텍 엑스트라 웜’이 각 1만9900원, 1만6900원으로 정상가 대비 1만5000원, 8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외에도 룸팬츠, 남녀 후리스 세트 등 다양한 겨울철 필수 아이템들과 키즈, 베이비 상품을 날짜 별로 단독 세일을 진행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매일 유니클로 에코백을 증정한다. 두 매장 모두 키즈, 베이비 상품 구입 또는 어린이를 동반한 구매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는 ‘킨더 조이’ 초콜렛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프로모션 상세내용과 기타 매장 정보는 유니클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니클로 롯데마트 양덕점’ 및 ‘유니클로 구미 신평점’은 유니클로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진행 중인 ‘유니클로와 함께하는 착한가게 캠페인’에 신규 점포로 가입했다.
![]() |
<사진=유니클로> |
[뉴스핌 Newspim] 함지현 기자 (jihyun0313@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