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함지현 기자] 샘표의 건강식품 브랜드 ‘백년동안’은 환절기를 맞아, 총 100명에게 '배∙수세미 본연초액'을 증정하는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8일 밝혔다.
샘표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코와 목에 좋은 수세미의 효과도 알리고, 가족 또는 지인과 함께 ‘백년동안 배∙수세미 본연초액'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수세미는 동의보감, 본초강목 등 각종 고서에서 천라수(天羅水ㆍ하늘이 내린 비단수)라 불릴 정도로 건강한 자연의 소재이며, 모래먼지가 있는 중동지역에서는 수세미를 활발히 사용해온 역사가 있다.
백년동안 배∙수세미 본연초액은 코와 목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수세미를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배를 넣어 만든 건강음료다. 경북 영천 자양면에서 자란 국내산 어린 수세미와 국내산 배를 껍질째 착즙 및 추출한 100% 원액이 고스란히 들어있으며, 천연재료 외에는 색소, 보존료 등 어떤 첨가물도 넣지 않았다.
오는 11월 11일까지 샘표 페이스북을 방문해 이벤트 페이지의 퀴즈의 정답과 함께 체험하고 싶은 가족 또는 지인을 소환하여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배∙수세미 본연초액’ 체험킷을 배송해준다. 당첨자는 오는 11월 16일 발표할 예정이며, 이벤트와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샘표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백년동안 배∙수세미 본연초액은 지난 6월 GS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 이후, 현재 샘표가 운영하는 ‘샘표 제대로e샵’ 등 국내 온라인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다.
![]() |
| <사진제공=샘표> |
[뉴스핌 Newspim] 함지현 기자 (jihyun0313@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