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연춘 기자] 이탈리아 No.1 슈퍼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 나스트라즈로(Peroni Nastro Azzurro, 이하 페로니)가 오늘 15일부터 약 2주간 최고의 이탈리안 크리스마스 스타일을 뽑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로니는 맥주 브랜드로서는 독특하게 ‘이탈리아 스타일을 담은 맥주’ (Italian Style In A Bottle)란 슬로건 아래 ‘스타일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해 온 브랜드로서 노력하지 않아도 세련된 이미지가 묻어나는 브랜드이다.

이러한 페로니가 소개하는 이번 크리스마스 룩은 패션과 이탈리안 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은 물론, 크리스마스에 뭘 입을지 걱정이었던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페이스북을 통해 소개 될 이탈리안 스타일의 크리스마스 의상들은 ‘아미치 디 페로니(Amici di peroni)’ 맴버들이 직접 스타일링 하여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아미치 디 페로니’는 페로니를 사랑하고 즐기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전문가들로 구성된 셀레브리티 그룹으로서, 이탈리안 스타일리시 맥주인 페로니를 사랑하는 만큼 이탈리안 스타일에도 조예가 깊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남성 수트 전문 브랜드 지미 테일러(Jimmy Tailor)가 페로니와 함께 하였으며, 아미치 디 페로니 멤버들은 지난 12월 11일에 열린 페로니 연말 파티에서 모델에게 직접 의상을 스타일링해 사진을 촬영하고, 현장 투표를 통해 최종 5명의 결승 진출자가 선정되었다. 소비자들은 결승에 진출한 사진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스타일을 정하고 선정 이유를 댓글로 달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이연춘 기자 (lyc@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