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왕의 얼굴` 서인국과 이성재의 예고 장면이 공개됐다. [사진=KBS 2TV `왕의 얼굴` 스팉컷] |
[뉴스핌=이나영 인턴기자] '왕의 얼굴' 서인국과 이성재의 카리스마 격돌을 예고하는 장면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19일 KBS 2TV 특별기획드라마 '왕의 얼굴'(극본 이향희 윤수정, 연출 윤성식 차영훈) 측은 서인국(광해 역)과 이성재(선조 역), 왕들의 카리스마 맞대결이 펼쳐질 숨막히는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왕의 얼굴’에서 공개한 사진 속에는 서로 마주한 서인국과 이성재가 날카롭게 대립하며 한 치의 양보도 없이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고 있다.
이들은 각각 부왕과 세자로 홍룡포와 청룡포를 입고 대치하고 있어 그간 사극에서 볼 수 없었던 극한의 대립각을 세운 부자간 ‘왕들의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왕의 얼굴 제작사 관계자는 “왕들의 맞대결은 의견이 분분한 선조의 마지막 날을 재현한 것으로 상상을 뛰어넘는 충격적인 내용을 담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백성들을 위하고 백성들이 꿈꿔왔던 진정한 ‘왕의 얼굴’이 무엇인지 흡입력 있는 이야기와 흥미진진한 전개로 풀어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KBS 2TV '왕의 얼굴'은 서자출신으로 세자 자리에 올라 피비린내 나는 정쟁의 틈바구니에서 끝내 왕으로 우뚝 서게 되는 광해의 파란만장한 성장스토리를 그린다. 11월 19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이나영 인턴기자(lny54@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