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수호 기자] CJ몰은 월드컵을 맞아 관련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9일부터 29일까지 에어컨 및 TV, 피셔프라이스 완구, 쌤소나이트 여행가방, 포트메리온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를 매일 1~2개씩 선정해 '국가대표 브랜드'로 소개하는 특별 할인판매를 실시한다.
또한 '골을 넣어라!'라는 게임을 통해 모든 고객에게 매일 최대 100점의 CJ원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특히 행사기간 중 매일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CJ원포인트 3000점을 추가로 증정한다.

최근 성장세가 두드러지고 있는 모바일커머스 이용 고객들을 위해서도 별도의 이벤트가 준비된다. '모바일 CJ몰'에서는 한국전 스코어를 맞추는 '대한민국 몇대몇!' 이벤트를 실시한다. 총 3번의 대한민국 본선경기 스코어를 모두 맞추면 1게임 당 1000만원씩 모두 3000만원 상당의 CJ몰 적립금을 당첨자들에게 나누어 준다.
심야 시간 및 장소에 관계없이 활용되는 모바일커머스 이용고객들의 특성을 살린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CJ몰은 경기를 보기 위해 기다리던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쿠폰을 선착순 배포한다. 본선경기 전날 밤 10시에 모바일CJ몰 이용고객들에게 제공되는 이 할인쿠폰은 다음날 오전 10시까지만 사용할 수 있다.
신희권 CJ오쇼핑 편성팀 팀장은 "여름시즌 소비 활성화를 위해 휴가 시즌에 필요한 경품을 위주로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모든 고객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월드컵 시즌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뉴스핌 Newspim] 이수호 기자 (lsh5998688@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