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송주오 기자] 독일 음향 전문업체 젠하이저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장충동 앰배서더 호텔에서 열리는 '2014 SIAS(서울 국제 오디오 쇼)'에 참가한다고 24일 밝혔다.
'2014 SIAS 서울 국제 오디오 쇼'는 전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하이엔드 오디오 시스템은 물론, 헤드폰 및 최첨단 모바일 기기 등을 만나볼 수 있는 오디오 영상 시스템 전시회다. 이번 행사에서는 젠하이저를 비롯해 약 300여개의 유명 오디오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이다.
젠하이저는 이번 전시회에서 하이엔드 제품군인 HD 800, HD 700, IE800을 비롯해 모멘텀(MOMENTUM) 시리즈 등 주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청음공간을 마련한다. 특히 헤드폰·이어폰 청음 공간은 방문자들이 음악 감상을 위한 최상의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젠하이저 헤드폰 전용 앰프인 HDVD 800, HDVA 600과 함께 비치될 예정이다. 또한, 전문 DJ 및 음악 전문가를 위한 DJ 헤드폰 HD8 DJ, HD7 DJ, HD6 MIX 등 신제품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젠하이저는 부스 방문자 전원에게 출품된 전 모델에 대해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각 제품에 따라 20~3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한편 젠하이저 부스는 장충동 앰배서더 호텔 9층 901호에 마련될 예정이며, 서울 오디오 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www.seoulaudioshow.co.kr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뉴스핌 Newspim] 송주오 기자 (juoh85@newspim.com)
[AI의 종목 이야기] 미국 유틸리티주, AI 전력 붐 이후 하락 이유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