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종달 기자]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가 2014 New ‘XXIO Premium’(뉴 젝시오 프리미엄) 볼을 출시했다.
이 신제품은 최고급 승용차에 사용되는 고휘도 안료를 코팅에 사용했다. 보는 각도와 빛에 따라 변화하는 금색 펄 광택으로 고급화 했다.
또한 젝시오만의 ‘스피드 에어로 딤플 테크놀로지(Speed Aero Dimple Technology)’를 적용, 혁신적인 비원형 딤플, ‘신개발 고탄도 344 스피드 에어로 딤플’로 기존 제품보다 공기저항을 최소화해 모든 클럽으로 볼을 쉽게 띄워 큰 비거리를 낼 수 있게 했다.
젝시오 볼 사상 최고의 고급감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이를 위해 고급 리본 및 감사의 인사를 전할 수 있는 카드를 증정한다. 가정의 달, 설 및 추석, 연말연시 등 시즌별 특별 패키지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던롭스포츠코리아는 지난해 말 굿네이버스와 ‘착한 소비(GOOD_BUY)’캠페인 참여 협약을 체결해 볼 제품 판매 수익의 일부를 굿네이버스를 통해 지구촌 빈민아동을 위해 기부하고 있다. 2014 New 「XXIO Premium」볼 또한 ‘착한 상품’으로 지정돼 이 캠페인에 동참한다. 소비자가격은 11만6000원(1더즌)

[뉴스핌 Newspim] 이종달 기자 (jdgolf@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