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별에서 온 그대 17회 예고…100일후, 천송이 누구 기다리는거야? [사진=SBS `별에서 온 그대` 17회 예고] |
[뉴스핌=대중문화부]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17회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다.
12일 방송된 '별에서 온 그대' 16회에서 도민준(김수현)은 천송이(전지현)에게 한 달 후 이별을 예고했다. 이날 방송에서 도민준은 기념일에 하고 싶은 것을 이야기하는 천송이에게 "네가 하고 싶은 거 다 하자. 한 달 안에 다 하자"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천송이가 도민준에게 "왜 한 달 안에 다 해야 하냐"고 묻자 도민준은 "내가 떠나야 돼. 내가 원래 있던 곳으로 돌아가야 돼"라며 이별을 예고했다.
이후 방송 말미에는 다음회(17회) 예고가 공개됐다. '100일 후'라는 자막과 함께 천송이가 남산의 레스토랑에 혼자 앉아 누군가를 기다리며 입구만 바라보고 있어 다음 이야기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별에서 온 그대 17회를 접한 네티즌들은 "별에서 온 그대 17회 기대된다" "별에서 온 그대 17회 본방 사수 해야지" "별에서 온 그대 17회 도민준과 천송이 잘 되려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별에서 온 그대' 17회는 13일 밤 9시30분에 방송한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