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핌=김지나 기자] 웅진식품은 자사의 제품을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직영 온라인 몰 '햇살이샵'(http://eshop.wjfood.co.kr)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디자인부터 주요 혜택, UI(User Interface)까지 햇살이샵의 전 부분에 걸쳐 진행되었다.
리뉴얼 된 사이트는 건강하고 깨끗한 자연의 느낌을 살렸으며 고객들이 쉽게 쇼핑정보를 찾고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공동구매’, ‘모아세일’, ‘쇼킹세일’ 등의 다양한 혜택을 강화했다.‘공동구매’를 통해 제품을 구입하면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웅진식품의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모아세일’은 여러 제품을 한 번에 구입하면 할인을 제공하고, ‘쇼킹세일’은 품질에는 전혀 문제가 없지만 유통기한이 임박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한다.
새롭게 오픈한 햇살이샵은 신규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배송쿠폰과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전 회원을 대상으로 100% 당첨률로 최대 5000 포인트를 즉석에서 지급하는 ‘백발백중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웅진식품 HC영업팀 이연승 과장은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쇼핑몰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전면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햇살이샵을 통해 발효홍삼, 주스 등의 추석 선물을 간편하게 구입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김지나 기자 (fres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