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샤이니 3집 [사진=SM엔터테인먼트] |
샤이니 3집 합본 앨범 발매, 종현 작사 '너와 나의 거리' '버리고 가' 흥행 조짐
[뉴스핌=대중문화부] 그룹 샤이니가 신곡 '너와 나의 거리'와 '버리고 가'를 공개했다.
샤이니는 8일 정오 종현이 직접 작사한 신곡 '너와 나의 거리(Selene 6.23)'와 '버리고 가(Better off)'가 추가된 정규 3집 합본 앨범 '더 미스콘셉션 오브 어스(The misconceptions of us)'를 발표했다.
이날 공개된 신곡 '너와 나의 거리(Selene 6.23)'는 오케스트레이션과 피아노의 조화와 잘 어우러진 감성 발라드곡이다. 또 '버리고 가(Better off)'는 미디엄 템포의 멜로디컬한 팝 발라드곡으로 이별의 슬픔을 아름답게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같은 날 엠넷, 벅스,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는 샤이니의 '너와 나의 거리(Selene 6.23)'와 '버리고 가(Better off)'가 1위를 차지하는 등 흥행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샤이니의 '너와 나의 거리'와 '버리고 가'를 접한 네티즌들은 "샤이니의 '너와 나의 거리'와 '버리고 가'를 종현이 작사했다니 대단해" "샤이니 '너와 나의 거리'와 '버리고 가' 종현이가 작사해서 대박난 건가" "샤이니 '너와 나의 거리'와 '버리고 가' 초반 분위기 좋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 (newmedia@newspim.com)